카테고리 없음

BNK 다이렉트론 캐피탈 대출 잘나오는곳

king 2022. 10. 30. 14:08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바로 BNK 다이렉트론 캐피탈 대출 잘나오는곳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캐피탈 무직자대출 중 하나인 BNK 다이렉트론은 다른 비대면 신용대출과 비교했을 때 더 낮은 금리와 높은 한도, 간편한 절차로 진행되어 좋은 대출 상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BNK 다이렉트론 조건과 후기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BNK 다이렉트론

2 금융권인 BNK 캐피탈에서 취급하는 BNK 다이렉트론은 캐피탈 대출인 만큼 1금융권 대출과 비교했을 때 승인률이 높으며 한도 또한 최고 1억 5천만 원까지 나와 신용대출로는 한도가 높은 편입니다. 다만 무직자대출의 경우에는 나이 제한이 있고 대출 승인도 쉽지 않으며 한도가 나온다 해도 금액이 낮을 수 있습니다.

BNK 다이렉트론 조건

 

대출 자격  개인 및 개인사업자
대출 한도  최소 3백만원 ~ 최고 1억 5천만원
대출 금리  최저 연 6.8% ~ 최고 연 17.9% 
대출 기간  최단 12개월 ~ 최장 120개월

대출 자격

BNK 다이렉트론은 전업 주부와 같은 무직자나 학생, 직장인 등 개인이나 개인사업자 모두 신청이 가능합니다. 만약 직장인에 다닌다면 재직 3개월 이상은 되어야 하며 별도로 복잡한 제출할 필요 없이 공인인증서로 인증을 하면 신분증과 건강보험공단 서류가 스크래핑 방식으로 자동 제출됩니다.

 

무직자대출로 받기 위해서는 공지된 특별한 조건은 따로 없지만 일반적으로 나이 제한은 여성은 만 20~29세, 남성은 만 23~29세만 접수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신용카드를 1년 이상 연체 없이 쓰고 계시다면 무직자분들에게도 승인에 조금 유리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조건이 조금더 까다로워져서 신용등급이 5등급 이상은 되어야 한다고 합니다.

대출 한도

대출 한도는 최소 3백만 원에서 최고 1억 5천만 원까지 가능한데, 직장인이라면 연소득과 신용점수에 따라 최대 1억 5천만원까지 가능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이 5천만원 이상일 경우에 인지세가 발생하는데 고객이 50%를 부담하게 됩니다.

 

무직자대출의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300만 원까지 가능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무직자로 최대 한도가 나온다고 해도 1천만 원까지는 가능할 수 있지만 쉽지는 않습니다. 

대출 금리

현재 자사 홈페이지에 고시하고 있는 BNK 다이렉트론의 대출 금리는 최저 연 6.8%이며 최고 연 17.9%입니다. 대출 최초 3년 동안은 고정금리를 적용하며 이후 3년 단위로 금리를 다시 책정하게 됩니다. 연체가 발생하면 연 3%가 추가되는데 약정이율과 연체이율을 합했을 때 법정 최고금리 20%이내로 적용됩니다.

대출 기간

대출 기간은 최단 12개월부터 최장 120개월까지로 1년에서 10년까지 자금을 쓸 수 있습니다.

 

금리가 높게 책정된다면 장기간 대출할 경우 이자부담이 매우 클 수 있으니 최단기간 급전만 사용할 목적으로 신중하게 대출하시길 바랍니다.

대출 상환 방법

대출은 원리금 균등 분할상환 방식으로 갚아나가게 됩니다. 중도상환을 원할 경우 일부 상환, 전액 상환 모두 가능합니다. 단, 중도상환 수수료를 부담할 수 있는데 대출 기간 3년 이내에 중도 상환할 경우 2%의 중도상환 수수료를 부담해야 하며 3년이 경과했을 경우에는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BNK 다이렉트론 조회 및 신청방법

BNK 다이렉트론 한도 조회

대출이 가능한지 한도조회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한도 조회는 기록이 남지 않고 신용점수에도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기 때문에 얼마든지 해보셔도 됩니다. 단, 기본정보만으로 조회가 되기 때문에 최종적으로 결정되는 대출금액과는 조금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BNK 다이렉트론 신청방법

BNK 다이렉트론은 두 가지 방법이 있는데 이중 편리한 방법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첫째, 핸드폰에 앱을 설치한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앱을 실행하시면 메인화면에 나의 한도 확인하기 버튼이 보입니다. 여기를 누르시고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서류제출을 위해 미리 공인인증서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두 번째 방법은 자사 홈페이지에서 상담 신청을 할 수도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 약관에 동의하기를 체크하시고 성명, 핸드폰 번호 등을 입력하신 후 문의 내용에 원하는 대출 금액을 적고 상담 신청 버튼을 누르시면 상담원이 이후 고객에게 전화를 하여 진행하게 됩니다.

 

대출 심사 결과는 신청 당일 문자메시지로 통보하고 있지만 신청을 늦게 접수할 경우나 추가 심사가 있을 경우에는 1~2일틀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대출은 영업일에만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합니다. 따로 계좌를 개설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한도가 부족하다면 다른 캐피탈에서도 함께 신청해 볼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조회는 신용점수 하락에 영향을 주지 않지만 대출 신청의 경우에는 다릅니다. 대출 신청을 하게 되면 금융사에서 신청자의 신용점수를 파악하기 위해 신용조회를 기본적으로 하게 됩니다. 따라서 신용조회 회사를 통해 개인신용정보를 조회한 기록은 다른 금융회사에 제공될 수 있고 이로 인한 신용점수는 하락할 수 있습니다.

BNK 다이렉트론 후기

BNK 다이렉트론 후기 1

직장은 다니고 있지만 재직기간이 짧았는데, BNK 무직자대출 1천만 원 빌릴 수 있었습니다. 오랫동안 신용카드를 연체 없이 써와서 승인에 유리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재직확인이 가능할 때 금리가 조금 더 낮은 상품으로 갈아탈 예정입니다.

BNK 다이렉트론 후기 2

4대보험 적용 안 되는 직장에 3개월 재직 중이고 연봉은 2400만 원이며 신용카드는 3년 이상 사용 중입니다. 햇살론과 햇살론 15상품 2800만 원 사용 중이며 햇살론 유스도 500만 원 사용 중인데요 BNK 다이렉트론 1천만 원 승인되었습니다.

BNK 다이렉트론 후기 3

직장은 안 다니는 무직자라서 소득은 당연히 없고 신용카드 사용 안 하고 있으며 1 금융권 대출 700만 원에 학자금 대출로 700만 원이 있고 아르바이트하면서 기대출 상환 중이며 연체는 전혀 없는데 통신요금 한 달 미납 중입니다. BNK 다이렉트론 신청했는데 거절되었습니다.

이상으로 BNK 다이렉트론 캐피탈 대출 잘나오는곳 포스팅 마칩니다.